728x90
트래픽 소스 유형탐색, 추천, 검색이 무엇일까?
당신은 옷을 사기 위해 아울렛에 들렀다.
가게들의 쇼윈도 마네킹들은 하나같이 예쁜 코트와 머플러를 두르고 있다.
그중 취향에 맞는 한 가게를 골라 가게 안으로 들어갔다.
당신이 가게 안으로 들어오는 것을 본 직원은 당신에게로 달려와
몇 가지 옷들을 추천해준다.
하지만 직원이 추천해준 옷들도,
가게 쇼윈도에 걸린 옷들도 가까이서 보니
그리 마음에 들진 않는다.
결국 스마트폰을 꺼내어
평소 봐 둔 스타일의 옷이 이 매장에 있는지 사진을 직원에게 보여주었다.
직원은 사진과 비슷한 옷을 찾아 당신에게 건네준다.
이 이야기를 트래픽 소스 유형에 대입해보자면 다음과 같다.
(본문에서 마저보기)
'글쓰기_티스토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5월의 작가 (0) | 2022.05.02 |
---|---|
작가의 수익구조_BCG 매트릭스 (0) | 2022.04.30 |
플랫폼별 장단점과 추천하는 크리에이터 분류 (0) | 2022.04.10 |
나는 몇개의 무기를 가진 창작자일까?콘텐츠의 종류 3가지 (0) | 2022.04.02 |
콘텐츠 재미의 종류 (흥미성 재미/정보성 재미) (0) | 2022.03.27 |
댓글